본문
공동브랜드
기본형
-
개발 의도
수려한 자연의 마음을 담고 인정 넘치는 사람의 마음이 교감하여 서로 신뢰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형성
-
이미지
"산"의 ㅅ을 생산자로 "수"의 ㅅ은 소비자로 의미 부여하여 구례의 지리적 자원과 무형적 가치를 중의적으로 상징화하였으며, 생산자는 최고의 정성을 소비자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받는 구례의 강력한 의지를 이미지로 시각화
-
컬러
구례의 유형적(자연자원) 자원과 무형적(정성, 인정, 인심) 자원을 상징하는 Green, Blue, Gray
-
응용편
자연, 청정, 맑음, 깨끗함, 정성, 인정, 인심, 마음, 서로서로, 교감, 공감, 신뢰, 다정다감, 최고, 최상, 고품질